문의 042.
719.8351
TOP

나눔일자리활동

나눔일자리 사회서비스영역 활동 안내 상세 내용
나눔일자리 사회서비스영역 활동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10-19 조회수 830

 

 

나눔일자리 사회서비스영역 참여자분들은 하반기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IT학습지원단

중장년지원센터와 노인복지관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과정과 스마트폰 활용 보조강사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수강생들 개개인의 눈높이에서 자세히 설명해 주니 강의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어르신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워 IT학습지원단 역시 큰 보람을 느끼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50+서비스지원단

도로교통공단과 운전면허시험장에서 오늘도 민원서비스 활동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계십니다.

특히 운전면허시험장의 내방객이 증가함에 따라

하반기에는 50+서비스지원단도 증원을 하여 업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친절히 안내해 주시는 50+서비스 지원단으로 인해

민원인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어 시민들과 참여기관 직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50+바리스타지원단

올 해 활동은 8월말로 조금 일찍 종료되었지만

지원단 중 세 분이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소속의 바리스타로 채용되는 큰 성과를 거뒀습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 50+바리스타지원단이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현재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카페 ‘Round. G' 의 바리스타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50+타슈안전지원단

대전시 '타슈 시즌2'가 개시되면서 더욱 더 바빠졌습니다.

무인대여소 및 공영자전거의 소독 및 주변정리와 함께  방치된 타슈를 회수하여 재배치 하는 등

대전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타슈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