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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일반공고]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 컴퓨터(본체 및 모니터) 구매 입찰 공고 상세 내용
[일반공고]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 컴퓨터(본체 및 모니터) 구매 입찰 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12-22 조회수 1540
첨부파일 hwp 파일명 : 붙임2.구매규격서.hwp 붙임2.구매규격서.hwp
hwp 파일명 : 붙임3 입찰참가 신청서.hwp 붙임3 입찰참가 신청서.hwp
hwp 파일명 : 붙임4 청렴계약 이행각서.hwp 붙임4 청렴계약 이행각서.hwp

입찰공고번호 : 배재공고 제16-0039호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 컴퓨터(본체 및 모니터) 구매 입찰 공고 

 

1. 입 찰 명 :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 컴퓨터(본체 및 모니터) 구매
2. 입찰품목 : 컴퓨터(본체 및 모니터) 1종
3. 수량 : 컴퓨터 본체 및 모니터 각 21대
4. 입찰일시 및 장소 : 2016. 12. 26.(월). 11:00, 배재대 우남관 센터 사무국 107호

5. 현장설명회 : 붙임 구매규격서로 대체함

6.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16. 12. 25.(일), 18:00

7. 납품기한

  가. 납품 : 21대 - 계약 후 3일 이내

8. 납품장소 : 배재대학교 우남관 402호

9.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마친 자

  나. 나라장터다수공급자계약업체로 등록된 관련 제품 및 제품보증, AS 등 사후관리의 우수성이 검증된 유수업체 중 대전광역시 소재 본사, 지사로 참가를 제한함

    ※ 단일업체란 공고에 부치는 대상 품목 전체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다수공급자 계약 품목으로 등록되어 구매목적을 단독으로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제품 이상의 사양으로 2016년도에 생산하여 시판하는 제품 중에서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에서 제시한 제품규격서 이상의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 최근 3년간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을 상대로 5천만원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10. 입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최저가 입찰(총액)

11. 입찰의 성립 및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12. 입찰의 보증금 및 동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에 귀속됨

13. 입찰참가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지사일 경우 대전광역시 소재임을 확인하는 서류 1부 추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위임시 위임장 1부

  마. 대리인(위임받은 자) 주민등록증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바. 법인 또는 사용인감 도장 (입찰참가등록시 사용)

  사.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아. 지방세·국세납세완납증명서 1부

  자. 이행(입찰)보증증권(총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차. 견적서 1부

  카. 납품실적증명서 1부

  타. 본사발행 제조사 정품공급확인서 1부

  파. 청렴 계약 이행각서 1부

14. 입찰시 제출서류 작성요령

   - 입찰시 금액표기는 부가가치세, 관계부품, 설치인건비 등 총 경비를 포함한다.

15. 기타사항

  가. 제품 납품은 계약체결 후 3일 이내 센터에서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설치하고 검사를 요청하여야 한다.

  나. 검사는 수량, 규격 및 기능 등 필요사항을 검사하며 센터의 검사 방식에 따른다.

  다. 납품업체는 업무진행 및 확인감독을 위하여 센터가 필요한 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 등에 관한 내용은 계약서 및 규격서를 준용하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센터의 해석에 따른다.

  라. 납품 및 검수 후 1년 이상 보수 및 무상 A/S를 보장하여야 한다. (단, 메인보드는 2년) - 같은 문제가 2회 이상 발생할 경우 문제의 제품은 새 것으로 교체해야 함

  마. 납품제품이 불량하거나 수량이 부족한 경우에는 교환 또는 추가 납품 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납품자가 부담한다.

  바. 납품하는 모든 기기는 검사기관의 검사필증을 부착하고 제조사의 시리얼 넘버가 있는 정품 완제품이어야 하며 제조사 인증서를 첨부해야 한다.

  사. 납품 기자재는 수요기관 요청 시 48시간 경과 전까지 서비스 기사 파견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어야 한다.

  아. 본 물품 구입과 관련하여 주요기능의 미비 등으로 업무의 정상 운영이 불가하거나 정상운영에 중대한 영향이 발생할 때에는 계약 해지 사유가 되며 계약 해제 및 해지를 요구할 수 있다.

16.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구매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 법령에 위반한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다.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구매수량 조정 등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센터의 요구에 따라야 한다.

  라. 제안 요청 사항에서 요구하는 준비물에 소요되는 제비용은 당해 납품대상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제품선정을 위한 절차나 내부 선정 기준에 따라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아무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042-520-59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12. 19.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장